식품,스킨케어 및 라이프 스타일 전반 경험

유한양행은 최근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마포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9번째 콘셉트 스토어로 이제 마포에서도 유한양행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 식품,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GS자이, e편한세상, 래미안 등 국내 유명 아파트 브랜드들이 밀집해 있는 마포구 용강동 한 5층 건물에 들어선 마포점은 '뉴오리진' 매장 트레이드마크인 붉은 벽돌과 검정철판이 조화를 이루며 주변 매장들과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움을 풍긴다. 

마포점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테이블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바와 키친 ▶레스토랑 공간 ▶뉴오리진 제품 판매존 등으로 이뤄져 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실내공간 전체가 한눈에 보일 만큼 탁 트였다. 입구 좌측에는 바와 키친이, 오른쪽에는 컨설테이션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은 건강식품은 물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설탕, 소금, 오일, 계란, 우유 등 에센셜푸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탁 트인 2층에서는 '뉴오리진'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를 맛볼 수 있고 야외에 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주변 경치를 둘러볼 수 있는 여유로움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