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비타민 챙기는 엄마모습 화면에 담아

대웅제약은 고함량 비타민B '임팩타민' 신규 TV 광고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 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꼼꼼한 엄마들이 제대로 고른 대세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지난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성황리에 종영된 드라마 SKY캐슬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극중 선보였던 배역 이미지를 활용해 가족 건강을 위해 꼼꼼하게 비타민 제품을 챙기는 엄마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또한 필수비타민B 8종이 모두 함유돼 피로회복과 동시에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B 시너지 효과를 ‘비타민B의 더블 임팩트, 임팩타민’이라는 광고 카피와 함께 풀어냈다.

'임팩타민'은 2007년 출시 이후 처음 진행하는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기점으로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앞으로도 제품 품질과 효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팩타민'은 필수비타민B군 8종을 주성분으로 한 고함량 · 고활성 비타민으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구내염, 눈의 피로, 근육통/관절통/신경통에 효과가 있다.

또한 활성형 비타민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임팩타민정’에 이어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 케어'까지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