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 퓨어메이'

이니스트그룹은 지난 27일 경기도 수지에 화장품 ‘퓨어메이’ 신개념 코스메틱쇼룸 '카페 드 퓨어메이'를 오픈을 했다.

이 카페는 모던(Modern)과 네이처(Nature)를 컨셉으로 이니스트그룹 고기능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메디블레스'와 'LIGHTOXS'부터 '퓨어메이'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고 개인별 피부타입과 특성에 맞춘 개인 맞춤형 라인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커피머신 브랜드인 이탈리아 라마르조꼬 커피 머신과 국내 최정상 로스팅 팩토리를 통해 공급받는 시크니처 커피류, 자가 오븐을 통한 베이커리까지 함께 준비돼 맛과 멋, 그리고 개인 맞춤형 코스메틱까지 결합된 신개념 코스메틱쇼룸카페로 소개됐다.

한편 이니스트는 2018년부터 자사 브랜드 '퓨어메이' 화장품에 자체 유통에 나섰고 신라면세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천호점, 목동점에 입점을 통해 '퓨어메이'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재구매율로 나타나고 있다.

지난 3월 중화권 유통계약 체결을 계기로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최근 리테일 채널인 ULTA.com에 론칭을 통해 기존 K-Beauty 벽을 넘어 까다로운 미국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인 프리미엄 K-Beauty를 선보이게 됐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