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병원 및 의료기기산업박람회 참가, 가상진료플랫폼 ‘뮤럴’ 전시

GE헬스케어는 오는 2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국제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박람회(이하 K-HOSPITAL FAIR 2019)에서 혁신적 의료솔루션을 전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GE헬스케어는 K-Hospital Fair에서 가상 진료 플랫폼인 MURAL(뮤럴, 국내 허가 취득 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 GE헬스케어는 K-Hospital Fair에서 가상 진료 플랫폼인 MURAL(뮤럴, 국내 허가 취득 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뮤럴(MURAL)은 입원 환자 30%가 사망한다고 알려진 심각한 패혈증 환자들의 치료에 있어 일관된 치료와 수술까지의 시간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의료진이 가장 위급한 환자에 집중해 치료할 수 있도록 임상 솔루션을 통합 제공한다.

특히 환자의 임상데이터 실시간 업데이트 및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사전 예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의료진이 빠른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뮤럴 (MURAL)은 응급실, 중환자실 병동 등 진료 공간뿐만 아니라, 원격 환자 데이터 모니터링, 원격 진단 영상 엑세스 등 원거리에서도 통합적인 임상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러한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의료진이 수많은 환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통찰력을 얻도록 돕는다.

외에도 병원 경영자들을 위한 다양한 혁신 솔루션과 제품들을 선보인다.

OEC Elite CFD(OEC 엘리트 CFD)는 프리미엄 이동형 엑스선 촬영장치(Mobile C-arm)로, 고사양의 CMOS(상보형금속산화반도체) 평판 디텍터를 장착하여 뛰어난 품질의 영상을 지연 없이 즉각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이동형 X-레이 장비인 ‘옵티마 XR240amx (Optima XR240amx)’는 새로운 X-Ray 디텍터 ‘FlashPadHD’를 출시하여 상황에 따라 알맞은 크기의 디텍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장비 중 최고인 100 마이크론(micron)의 픽셀 사이즈(pixel size), 1500만 화소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과거 이동형 X-레이 장비 대비 진단 성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GE헬스케어는 다양한 진료 영역의 초음파와 미래를 선도하는 다양한 병의원용 의료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