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제약 CR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참석 대상은 제약 및 의료기기 회사의 영업기획 담당 임직원들이다.

이날 행사에서 유비케어는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CRM(고객 관계 관리) 활용과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자사가 개발한 SFE(영업 효율화) 솔루션 'UB Sales'(유비세일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UB Sales' 소개에 앞서 최재진 대표의 특별 강연도 진행된다. 최재진 대표는 엘러간과 한독에서 Commercial Excellence Head를 역임하고, 현재는 'ExcelLancer'라는 이름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다. 강연 주제는 "헬스케어 산업의 CRM 운영 전략 및 Data Science(데이터 사이언스)"다.

강연에 이어 소개될 'UB Sales'는 제약 및 의료기기 영업에 최적화된 CRM 솔루션으로, 2015년 출시돼 현재 30여 곳의 제약/의료기기 회사에 영업 효율화(SFE, 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 및 지출보고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제약/의료기기 회사들의 산업 현황에 대한 정보와 CRM 솔루션 활용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면서, 국내 헬스케어 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