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설명회 폐지,온라인 채용설명회 처음 도입

JW그룹은 2019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하고 지주회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에서 근무할 106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W그룹은 이번 공채에서 취업 준비생 정보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존에 진행하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폐지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처음 도입했다.

설명회 영상은 JW그룹 채용담당자가 기업정보, 인재상, 모집요강, 일정 등을 직접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캠퍼스리쿠르팅TV’, ‘JW그룹 뉴스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을 보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JW Passion Q&A를 통해 채용담당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JW그룹은 지원자 전원에게 AI인적성검사 기회를 제공하고 AI인적성검사와 입사지원서를 종합 평가하는 전형을 도입한다. 기존에는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AI인적성검사를 실시했다.

이번 하반기 공채의 모집 부문은 영업, R&D, 일반관리, 품질관리 등 직군이며 총 12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10월 6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jwholdings.recruiter.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를 제출하면 AI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 채용 프로세스를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11월 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JW그룹은 근로시간 준수시스템, 리프레시 휴가 제도, 자율복장제를 운영하는 등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을 이루는 기업문화를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