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우렁각사와 약국진열 리뉴얼 및 아윳테리어 등 협업키로

약국체인 (주)위드팜이 팜우렁각시와 전문화된 약국진열을 위한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위드팜은 지난 17일 서초동 위드팜 본사에서 (주)더나은과 약국진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4/4분기부터 전 회원약국의 약국진열 리뉴얼을 목표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제휴로 위드팜과 더나은은 전문화된 약국 진열 및 향후 아웃테리어 등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업하게 된다.

위드팜 이상민 대표는 “이번 더나은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 회원약국이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경영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진열대 정비, 상품이나 건강정보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정보제공을 지원할 예정이며 또한 실질적인 성과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더나은 이나연 대표는 “앞으로 위드팜 회원약국의 진열 뿐만 아니라, 약국 마케팅 전반 지원을 염두에 두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팜은 올해 1월,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철학으로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직원 복지와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추진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행복하면 고객들에게 선순환 고리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약국에도 행복경영 전파에 힘쓰기로 하고, 우선 상품진열 재정비, 환경개선을 통한 근무자와 고객의 더 나은 소통 그리고 행복약국의 밑거름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