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약 제2차 이사회 개최, 참석이사 만장일치로 지원 통과

인천시약사회가 대한약사회관 보수공사에 1,000만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인천광역시약사회는 지난 26일 회관 3층 대강당에서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회무·회계보고 및 안건을 심의했다.

조상일 회장은 “새로운 회관에서 첫 이사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이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최선경 총무이사의 사회로 회무보고와 회계 보고가 진행됐으며, 안건으로 △2019년도 추경 예산안(항목변경) 의결 △(현)김명철 약학이사를 학술이사로 하고, 하진기 약사를 약학이로 인준 △인천광역시 마약퇴치운동본부에 회원 후원금 1,280여 만원을 전달했다.

이어 조상일 회장은 추가 안건으로 대한약사회관 지원을 건의했다.

조 회장은 “35년 사용해 노후된 안전 D등급을 맞은 대한약사회관의 보수안건이 10월 2일 이사회에서 논의 후 결정될 예정”이라며 “올해 인천광역시 약사회관을 이전하면서 대한약사회의 도움을 받았으므로, 이제 인천이 대약회관이 잘 고쳐질 수 있도록 도와야한다. 또한 일하시는 대약 임원진과 사원 분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곳에서 일 할 수 있도록 조금이마 도움을 드려야한다”며 추가 안건 상정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추가 안건은 참석이사 만장일치로 1,000만원을 대약회관 보수공사에 지원키로 통과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는 김사연 자문위원, 최병원 의장, 이성인부의장, 문형철, 전영빈, 이정민 감사가 함께 참석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