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여약사위원회 개최, 올약 사업진행현황 등 보고·자선다과회 일정 등 논의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는 지난 28일 경기도약사회관에서 제3차 여약사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5여명의 여약사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각 분회별로 상반기 진행 주요사업 공유하고 하반기 사회공헌활동 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9년 상반기 사회공헌활동, 여약사위원 변경 인준 건, ‘올바른 약물이용 지원사업’ 관련 올약(올바른 이용지원)사업 진행 현황, 11월에 있을 제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개최에 관한 사항 등을 보고했으며 추가적으로 10월부터 진행될 분회별 자선다과회 일정도 회의에서 진행됐다.

특히 각 분회별로 상반기 사회공헌 사업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많은 의견을 주고 받았다.

이날 김희식 여약사 담당 부회장은 “소중한 휴일 시간내어 참석해준 여약사위원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상반기와 같이 하반기에도 여약사위원회를 통해 사회와 봉사, 그리고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일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소규모분회들은 좋은 일을 따라하는 것이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니니 오늘 분회별로 공유한 내용을 잘 참고하여 위원회 활동에 참고해주시고 지부도 적극 지원하겠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김희식 여약사 담당 부지부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을 비롯하여 11개 분회 여약사위원 25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