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인프라 구축, 인적자원개발 투자 등 높은 평가받아

콜마파마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한 2019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패와 인증서를 수상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관리하는 기업, 지속적인 교육훈련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등 인적자원개발이 우수한 기관에게 부여하는 인증이다. 

올해 인증 심사에는 총 80개 기관이 신청한 가운데 인적 자원관리와 개발 분야에 대한 서류 및 현장 심사가 이루어졌다. 그 결과 57개 기관이 인적자원개발 우수 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인증 기업은 정기 근로감독 3년 면제, 중소기업 지원사업 참여 우대, 인증기관 우수사례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는다.

 콜마파마는 인사계획, HRD 인프라 구축, 인적자원개발 투자 등 인적자원개발 현황에 대한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장 실사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최종 인증 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직원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자생할 수 있도록 투자하는 것이 기업의 역할이라는 한국콜마 인재경영철학인 유기농경영을 중심으로 한 교육 체계를 높게 평가받았다.
 
실제로 콜마파마는 핵심인재교육, 리더십교육, 소통워크숍 등 기업 핵심가치를 내재화하고 부서 간 소통을 활성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콜마파마는 2019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콜마파마 우경명 대표는 "이번 인증을 발판 삼아 콜마파마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