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총 728명 참석, 고혈압치료 최신지견 등 다양한 강의 마련

인천광역시약사회는 지난 10일 가천대 약학대학 메디컬캠퍼스 대강당에서 2019년도 최종 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연수교육은 분회에서 진행하는 2시간과 인천시약사회에서 진행하는 종합 학술제 6시간을 사정상 불참한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준비됐으며 온라인 사전교육등록으로 700명, 현장접수를 통해 28명이 참석해 총 728명이 교육에 참석했다.

연수교육 프로그램은 △다빈도 일반의약품의 이해와 응용(김명철 박사) △비타민, 약국요법(이준 약사) △이상지질혈증 약물요법 이해(정경혜 교수) △당뇨병 치료약제의 최신지견(박형규 교수) △인슐린 요법, GLP-1 주사제 및 처방용량 이해(김광원 교수) △올바른 인슐린주사법이 중요한 이유(황은영 부장) △고혈압치료의 최신지견(지은희 교수) △비타민과 미네랄의 사용 트렌드 및 판매전략(김성철 박사, MBA)순서로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이날 연수교육에서는 다양한 다과와 음료를 준비하고 시약사회에서 만든 복약지도용 2020년도 임상약학 달력을 참석한 회원들에게 선물했다.

조상일 회장은 “일요일 하루 종일 연수교육 받으시는 회원들을 위해 최고의 강사진과 편의코너를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조혜숙 부회장과 학술팀 김명철·성은주 이사와 시약사회 나지희 국장 및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준비팀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