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발걸음 양말

한독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당발걸음 캠페인을 진행하며 당당발걸음 양말을 선보인다.

당당발걸음 캠페인은 평소 당뇨병 관리 중요성과 대표적인 합병증 중 하나인 당뇨발을 알리기 위해 한독이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활동이다.

한독은 당뇨발을 알리고 당뇨병 환우 발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양말 전문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당당발걸음 양말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당당발걸음 양말은 당뇨병 환우에 특화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접목해 제작됐다. 전문의와 간호사에게 조언을 받아 발을 편하게 감싸면서 흘러내리지 않는 무압박 기능성, 상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밝은 색상, 무자극과 무알러지성 염료 등이 적용됐다.

특히 총 4종류 양말에는 감각적이고 특별한 디자인이 담겨있다. 신을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색상 조합은 물론 매일 혈당을 확인하는 피 한 방울, 당뇨병 진단을 위해 기억해야 할 숫자 등 평소 당뇨병 관리 중요성을 강조하고 응원하는 메시지가 예쁘게 숨겨져 있다.

이 양말은 13일부터 약 3주 동안 와디즈(www.wadiz.kr)에서 착한 펀딩으로 판매된다. 양말 한 켤레가 판매될 때마다 한독은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기부금을 마련해 어려운 환경 환우들에게 당당발걸음 양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