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빈 80여명 참석, 2,000만원 성금 모금...2020년 사회공헌 예정

고양시약사회는 지난 19일 일산동구 보건소 1층 건강누리홀에 마련된 다과회장에 각계 내빈과 원로를 초청하고 제19회 고양시약사회 사회공헌기금 모금다과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가 바쁜 일정을 뒤로하고 행사장을 방문해 약사회의 다양한 사회참여사업에 찬사를 보냈다.

특히 후원증서 전달식은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조성을 위한 생명사랑거리 조성 후원증서로 사회공헌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된 고양시약사회장배 골프대회 성금을 재원으로 일산동구보건소의 협조를 받아 일산문화광장 인근에 생명사랑거리를 조성했다.

김은진 회장은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면서 20여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경험의 깊이만큼 생각도 깊어졌다. 베푸는 것이 아니라 당연히 약사로서 살아가는 데 있어서 함께 나눠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십시일반 성금을 나누고 기꺼이 사회참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고양시약사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양시약사회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약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승 고양시의회의장은 “약사회에서 이웃돕기 사업에 바탕이 되는 19회 사회공헌기금 모금다과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이 시민들에게 분명히 따뜻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이와같은 움직임이 복지사각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약 80여명의 내빈이 참석했으며 거출된 성금은 2,000여만원으로 2020년도 복지사각 해소와 어렵고 힘든 시민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는 다양한 사업을 구상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