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기공모전 대상에 새동안약국 황수현 약사 수상

(주)위드팜은 지난 30일 반포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2019년 회원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위드팜 회원약국장과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한해를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회원 대상 ‘감사한마음 행복한약국 수기공모전’ 시상식에서는 9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위드팜 새동안약국 황수현 약사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상민 대표는 “회원 여러분들의 격려와 성원으로 오늘 이 자리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고,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겠다“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위드팜 천사약국 김완섭 약사는 대표로 축사를 통해 “위드팜 회원과 임직원이 모여 함께 하는 이 자리가 매우 뜻 깊으며 올 한해 우리 모두 수고 많았다”며 “행사를 준비한 위드팜에 감사하고 동료 회원약사들과 만나 많이 반갑고 오늘 흥겹고 즐거운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3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거리의 성악가'로 잘 알려진 인씨엠예술단 노희섭 단장이 푸치니 투란도트 ‘공주는 잠못이루고(Nessun dorma)’, ‘볼라레((Volare)’ 등을 부르며 축하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돋웠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