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 지도감사 일정 및 감사업무 전반 논의

경기도약사회 감사단이 주최한 지부/분회 감사단 연석회의가 지난 3일 지부회관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최광훈·박선영·김대원 감사가 주재한 이날 회의에서는 먼저 대한약사회 감사규정 및 감사업무 매뉴얼에 대한 보고와 상세한 검토가 진행됐고 이어서 지부 지도감사에 따른 일정과 금년도 감사 착안사항에 대한 보고가 이어졌다.

이어진 토론시간에는 매년 1월에 진행되는 분회 총회를 비롯한 회의와 감사 등 일정이 촉박한 부분, 사무국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소규모 분회에 대한 회계운영 지원부분 및 SNS 회의의 성원과 의사진행절차 등에 대한 세칙마련 등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이날 박영달 회장은 지부에서 추진 중인 주요 사업을 소개한 후 시대변화에 발맞춰 지부나 분회 회무와 회계운영에 있어 절차와 원칙이 지켜질 수 있도록 지도하는데 있어 감사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하였고, 이어 최광훈 감사는 유연하고 절제 있는 자세로 감사를 진행,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올바르게 회무를 집행할 수 있도록 감사님들이 그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감사단 연석회의에는 박영달 회장과 최광훈, 박선영, 김대원 감사를 비롯해 분회 감사단 및 지부 총무위원회 조양연 부회장, 신경도 위원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