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생활건강은 지난 26일 전라남도 신안군과 신안군 주요 특산품인 꾸지뽕 등 농수산물 식품 자원을 이용한 기능성 연구,식품 개발을 위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유한건강생활이 유한양행으로부터 분사한 이래 최초로 맺은 것으로 유한건강생활은 그동안 쌓아왔던 제품 연구 경험 및 개발력을 바탕으로 꾸지뽕 및 신안군 우수한 농수산물 식품들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 핵심 부가가치를 개발하는 데 힘쓰기로 약속했다.

또한 단순 제품 개발에 멈추지 않고 신안군의 6차 산업 개발을 위한 서비스 및 프로그램 기획과 자문에도 도움을 주기로 해 기존 정부-기업 간 업무 제휴와는 색다른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신안군의 적극적인 행정적·재무적 지원 아래 신안군 주요 특산품 꾸지뽕 등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뷰티 등 일상을 둘러싼 헬스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연구에 본격 돌입해 해당 제품군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 및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계기를 발판으로 삼아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올바른 철학을 가진 농가들과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들이 길러낸 좋은 원료들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연구, 개발함으로써 일상 영역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