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1층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뉴오리진'은 이곳에서 모던 아포테카리(Modern Apothecary) 컨셉 아래 건강한 삶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뉴오리진은 브랜드에 담긴 가치나 스토리를 중시하는 가치 소비층을 취향 저격하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김포공항점은 주 고객층인 가치 소비를 즐기는 젊은 부부들의 많은 발길을 이끌며 지친 몸과 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한껏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한건강생활은 공격적인 채널 확대 및 제품군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의 기준을 꾸준히 제시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을 오픈했으며 배앓이 유발 단백질이 없어 자연적으로 두뇌 발달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a2분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이들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게 채워 줄 제품들로 2020년 한 해 동안 고객들을 만난다.

또한 디어리스트, 이너플로라를 비롯한 여성 관련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여성 건강/뷰티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뤄낼 계획이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과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널리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