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회사&행복약국’ 위한 역량에 집중키로

창립20주년을 맞은 위드팜이 1월 22일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사명, 비전,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새로운 가치관을 선포했다.

창립자인 박정관 부회장은 “앞으로 위드팜이 행복한 100년을 만들어가기 위해 도전정신을 갖고 즐겁고 행복하게 일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념행사로는 기념 오프닝 영상 ‘위드팜 20주년 발자취’ 영상물을 시작으로 공로패 수여식과 위드팜 회원약국장들이 선물한 케이크 커팅 세러모니와 건배사 등을 진행했다.

이어 (新)가치관 선포식을 갖고, ‘약국과 함께 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행복한 회사 & 행복약국’을 위한 가치를 되새기며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미션인 ‘약국과 함께 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약국체인 위드팜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이고 특히 약국, 약사와 함께 하여 기업 철학을 실현한다는 기업 가치를 뜻한다. 또한 나와 내 건강을 위해 찾는 공간인 약국과 방문 고객에게 가치있는 솔루션을 통해 건강과 행복에 기여할 것이라는 의지를 담았다.

이 같은 미션을 실현하기 위한 2030년 목표인 비전은 ‘2030, 행복약국 플랫폼이 되다’이다.

이는 약국을 통해서 행복이란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창출하여 행복약국 플랫폼이 된다는 뜻이다.

아울러 일을 수행하는데 있어 우선순위가 되며, 모든 구성원이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과 기준인 핵심가치는 ‘위드팜 매직플러스(MAGIC+)로 건강과 행복의 답을 찾다’로 새롭게 정립됐다.

이상민 대표는 “가치있고 존경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로 회사의 가치관은 꼭 필요하며 구성원 모두가 하나의 통일된 마음가짐, 즉 가치관을 가져야 한다”며 가치관 정립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가치관이 있는 기업, 영혼이 있는 기업은 흔들림이 없고 우뚝 설 수 있다”며 “창립 20주년에 이어 새로운 30년, 50년, 100년을 향한 새로운 가치관 경영의 해로 삼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회사관계자는 “구성원 모두가 하나의 가치관으로 정렬하여 서로 공유하고 지향하며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정하고 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 자체를 즐기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 것이 위드팜 가치관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번 20주년 행사를 통해 위드팜 임직원들은 위드팜의 지난 20년을 돌아보며, 미래를 선도하는 의미있는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