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만을 설계해 담은 라이스볼과 출산 후 부기를 빼는 데 탁월한 땅콩호박즙을 출시했다.

라이스볼은 아이들의 민감한 장이 더욱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유기농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라이스볼을 만들어 아이들의 원활한 소화작용을 도왔고 밀가루나 팽창제, 설탕, 소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었다.

재료는 오직 유기농 찹쌀과 올리고당, 양송이버섯 분말 혹은 단호박 분말뿐이다. 빛을 쐐 스스로 비타민D를 생성한 양송이 버섯을 통째로 갈아낸 분말과 베타카로틴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단호박 분말로 아이들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뉴오리진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은 국산 땅콩호박과 늙은 호박을 함께 추출해 만든 것은 국내 최초로 시도된 것이다.

껍질부터 씨앗, 과육까지 통째로 넣어 호박 각 부분이 가진 영양분까지 남김없이 진하게 추출해낸 것이 특징이다. 70 ℃ 이하 저온추출공법을 사용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땅콩호박 단맛과 향, 색상들을 그대로 담아냈다.

땅콩호박은 늙은 호박에 비해 식이섬유가 4배나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중 겪을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하는 데에도 좋다. 뉴오리진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은 1포당 10 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통째로 넣은 땅콩호박즙은 출산으로 지쳐있는 엄마 심신을 보살피고 유기농 라이스볼은 아이에게 과자 하나일지라도 좋은 것으로만 골라먹이고 싶은 엄마 고민을 덜어주는 기특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