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파우더제형 비타민D, 칼슘/인 복합제 '데칼시트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트제약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중요함에 착안해 스위스 가이스트리히사로부터 수입해서 판매한다.

'데칼시트산'은 생후 3개월 이상 임산부 포함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파우더 제형으로 영유아에게는 분유나, 물, 음료수에 청소년 및 성인에게는 다양한 음식 등에 혼합복용도 가능하다.

제품 안에 계량 스푼이 들어 있어 용량조절이 용이하고 특히 비타민D 뿐 아니라 칼슘과 인도 같이 들어 있어 성분의 균형성이 있는 제품이다.

'데칼시트산' 계량 스푼으로 한 스푼에는 비타민D3 750IU, 인산수소칼슘 600mg(칼슘으로서 140mg) 이 들어 있다. 스위스에서 1943년에 2차 세계대전 기간중 스위스 정부가 국민들을 위해 가이스트리히사를 통한 개발 및 보급한 제품으로 최근 현대인에 맞게 성분 등이 개량돼 유럽에서 팔리고 있는 77년 장수 브랜드 제품이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전문약으로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일반약으로는 피로회복과 기능무력에 효과를 인정받은 '라라올라'와 '이니포텐',구순포진 치료제 '듀오클로' 등이 있으며 의약품 수탁사업, OEM사업,의약품 수출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