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특화 세럼 및 크림,헤오 토닉 등 선 보여

'셀리엑티브'(Cell-reactive)라인 3종

케이벨르는 노화 및 탈모 방지 제품으로 구성된 '셀리엑티브'(Cell-reactive)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셀리엑티브' 라인 3종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제품들로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으로 구성됐다.

'셀리엑티브' 라인 공통적인 특징은 후코이단과 5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는 점이다. 후코이단은 강력한 항염, 항노화성분으로 피부 면역기능 향상 및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5가지 히알루론산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킨다.

세럼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기미 치료에 사용되고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6가지 성분의 복합 펩타이드 제재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헤어 토닉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함유한 탈모방지 토닉이다. 사용방법이 단순해서 쉽고 간단하게 모발 및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다.

한편 케이벨르 김영선 대표는 이화여대 약대를 졸업 후 대구한의대학교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를 취득하는 등 약사로서 화장품 전문가로 학문적 지식을 쌓았다.

김영선 대표는 “20여년 화장품 노하우를 케이벨르에 모두 담았다”면서 “지속적으로 안티에이징 분야를 강화해 피부노화 치료 및 관리에 전문성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