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크린클 코세정기’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크린클 코세정기’은 멸균생리식염수를 분사해 코 안을 세척해 주는 제품으로 코막힘이나 이물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기구다.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성인이나 소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들이 사용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했으며 약국에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10개 단위 박스 진열이 가능한 RRP 포장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제품 캡을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 2가지 색상으로 추가 구성해 한 개 제품으로도 2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약국 현장에서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제품 특성을 홍보하기 위해 패키지와 구성품을 리뉴얼했다”며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환경 이슈에 따라 고객들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리뉴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크린클 코세정기’는 의료기기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린클`은 방부제와 같은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로 비강 세척을 비롯해 관류용이나 상처 세정, 양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