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및 장이 안좋은사람에게도 효과

㈜위드팜 건강생활(대표 임성순)은  3만원대의 간편 다이어트 제품인 <위드팜 장미인>을 첫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이어트의 시작은 “장(腸) 환경개선”이라는 컨셉으로 ‘자임골드’ 액상제품 1병과 ‘화이바’ 건강기능제품 30포(분말)를 한셋트로 구성하여 현재 약국가에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위드팜 장미인>은  ‘왕의 야채’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고 이집트 왕족과 클레오파트라가 즐겨먹었던 식물로 각종 비타민, 칼슘, 베타카로틴, 폴리페놀, 식이섬유 등이 균형있게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기적의 야채’, ‘슈퍼야채’라고 불리기도 하는 “모로헤이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그밖에도 ‘프락토올리고당’, 차전자피분말(Psyllium Husk powder) 등의 건강기능성분이 함유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드팜 장미인>은 1단계는 ‘자임골드’로 장을 비워주고, 2단계는 10일간 매 식사후 ‘화이바’로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면서 다이어트 효과도 함께 보는 제품이라고 한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외에도 40~50대의 중년으로 장환경을 개선하고 싶은 분, 복부팽만감으로 고생하시어 쾌변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권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제품문의 : 0707-8383-851, 02-6207-3300 (위드팜 건강생활)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