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80여명 환영식및 1학기장학금 수여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동문회(회장 이진희)는 지난 23일 2010년도에 졸업하는 신입 동문환영식을 개최했다. 강남 엘타운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2010년도 졸업생 80여명의 졸업을 축하하며 약학 대학 동문회에 입성을 환영했다.


이날 이진희 회장은  "여러분 곁에는 늘 어디에서나 든든한 모교와 동문회가 있음을 잊지 말고 사회에 나가서도 숙명인으로
당당하게 자신감 있는 자리매김을 하여 숙명을 빛내 주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옥희부회장  최옥혜, 안보경,  조성오 ,김진선 ,류영미 이사가참석했다.

한편 동문회는 26일에는 모교 학장실에서 2010년도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김 희두 학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후배 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고맙고 후배 양성에 매진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이진희 회장은 "회원들이 기수별로  마음과 정성을 모은 장학금으로 힘들고 어려운 후배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어 기쁘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학업을 열심히 하여 어려움을 이기는 승자가 되라"고 격려했다.

아울러 정영자동문은 올해부터 한 학기 전액 장학금으로 인상,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기도 했다.


동문장학금수혜자는 박수선 교수 장학금 4학년 정이란, 정영자동문장학금 3학년 김영은(사진) ,동문회기금 장학금 4학년  박지연 ,4학년 김정하,4학년오은지
학생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 희두 학장, 양기숙, 김 안근, 전 라옥, 임 미정, 강 영숙교수와 이진희(회장) 정영자 동문, 오세은,김옥희 부회장 ,이정민,김진선 이경복 허인영 이사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