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서비스 응대법등 강의

이대목동병원(원장  김승철)은 19일 김옥길홀에서 주차관리, 미화, 보안 요원 등 협력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고객만족 원내 강사인 김현아 간호사가 ‘효과적인 서비스 응대법’을 주제로 내원하는 고객들에게 친절한 병원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인사, 표정, 화법 등 친절 서비스에 대해 강의했다.

이번 협력직원 친절 교육을 기획한 이은화 교육과장은 “친절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 직원이 고객들에 대한 친절 마인드를 함께 공유하고 실천해야 한다”고 말하고,”이를 위해 친절한 서비스 확산을 위해 병원 안에서 수시로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있는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친절교육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실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대목동병원은 향후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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