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필''패스트리커버' 등 2개 제품 선 보여

 코오롱제약은 7일 광화문 광장에서 스포츠 영양제 ‘에너지필’과 ‘패스트리커버’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너지필'과 '패스트리커버'는 각각 운동 전 에너지 보충, 운동 후 근육 피로 개선을 위한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으로 전문 스포츠 선수는 물론 운동 을 즐기는 매니아, 체력 유지를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운동전용식품이다. 특히 운동 시간이 부족한 30~40대 적합한 제품이다.

 ‘에너지필’은 운동시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최고 파워 및 운동 유지 시간을 증가시키는 에너지 보충재로 주원료인 KEP믹스 및 BCAA등 아미노산 및 비타민 등이 함유돼, 근육 단백질 합성의 촉진 및 분해를 억제함으로써 근육 피로 해소와 스테미너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세포 보호 및 면역 체계 증진 효과가 있는 비타블루베리농축분말 성분을 포함해 지속적 에너지 보충과 건강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패스트리커버’는 운동 중 발생하는 근육 피로 물질인 젖산, 암모니아 및 코티졸의 생산을 지연시키고 빠른 근육 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피로 회복과 해독 효과를 지닌 KFP믹스 및 WPH등은 즉각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며 현대인이 놓치기 쉬운 비타민B믹스를 다량 함유했다.

 코오롱제약은 두 제품 모두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운동시 파워 증가와 근육 피로 물질 감소 효과를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코오롱제약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부족한 체력과 스포츠에서 오는 피로로 인해 충분한 운동 효과를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코오롱제약은 스포츠 영양제 시장 리딩 브랜드로 앞으로도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혁신적 제품을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