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로비사와 업무제휴 통해 국내 출시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스웨덴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프로비마게(PROBI MAGE)’를 국내 출시했다.

 동국제약은 스웨덴 프로비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입증받은 LP299V 유산균을 활용한 ‘프로비마게’를 국내 최초로 직수입하고 이달 13일부터 백화점 내 동국제약 건강기능식품 전문점 네이처스 비타민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프로미바게'는 발매 1년만에 프로바이오틱스 북유럽 최대시장인 스웨덴 내에서 시장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시 장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등 건강에 좋은 살아있는 유산균이다. '프로비마게'의 가장 큰 장점은 냉장이 아닌 상온에서도 유산균이 보존되며 만노스 결합이라는 특허를 통해 체내 흡수율이 크게 강화된 것이다.

 '프로비마게'는 1캡슐당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유산균 100억 마리가 함유돼 있고 상온에서 2년 동안 이 함유량이 유지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 프로비사로부터 LP299V 균주를 도입해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