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중국 주요 매체 관계자 대상 팸투어 진행

CJ헬스케어는 지난 4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중국 주요 매체 관계자 초청 국내 팸 투어를 진행했다.

중국 주요 매체인 북경 TV, Youku.com, Esquire, Tide Magazine, SOHU 소속 언론관계자와 여행미식 전문가인 시아오진야 등 총 1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CJ헬스케어 중국본부 주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중국 오피니언 리더인 유명 TV, 잡지, 인터넷 매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국내 No.1 숙취해소 음료인 '컨디션'을 직접 경험하게 함으로써 중국 내 '컨디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팸 투어는 북경TV가 촬영 팀을 직접 파견해 행사를 취재했으며 국내 팸 투어 행사 촬영 내용은 중국에서 북경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일본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멧세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KCON 2016 JAPAN에서 '컨디션' 부스를 설치해 샘플링 및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일본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케이콘은 CJ그룹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로 이틀간 총 3만 명 이상이 방문한 이번 행사에서 '컨디션'은 한류를 통한 코리아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리며 한국 숙취해소문화를 전파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달 베트남 아이돌 가수 겸 배우인 CAO MY KIM(까오 마이 킴)을 모델로 한 '컨디션' TV CF를 베트남 전역에 방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4년부터 중국, 일본, 베트남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 '컨디션'을 진출시킨 CJ헬스케어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이용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