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간 친환경 체험 기회 제공

광동제약은 지난 23일-24일 양일간 경기도 포천 향기원 오토캠핑장에서 제9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성공리에 진행했다.

이번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로 구성된 참가자 100명과 함께 진행됐으며 참가 가족들은 옥수수 수확 체험, 아이스크림 만들기, 추억놀이, 천연 모기퇴치제 만들기, 풍등 띄우기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한 참가자는 "풍등 띄우기나 천연 모기퇴치제 만들기처럼 평소에는 아이들과 하기 어려운 활동을 야외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아이들과 오랜만에 대화도 많이 나누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아이들에게 평소 도시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친환경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보람 있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대표적인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매년 일반인 가족 대상 친환경 프로그램인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진행하는 외에 탄소중립제품 인증 획득, '옥수수수염차' 4종 및 '힘찬하루 헛개차' 3종에 대해 친환경포장 인증마크인 GP마크를 획득하는 등 친환경 경영 활동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