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 중심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 강화

올해 80주년을 맞은 태전그룹이 소비자와 그룹 간 소통을 강화한 SNS 채널 노출 기반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정보 노출을 기반으로 제작된 기존 홈페이지에 반해 그룹과 실비도 등 브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의 SNS 채널을 중심으로 제작돼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잡한 레이아웃을 지양하고 그룹 뉴스와 제품 소식 등도 간소화시켜 일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을 탈피해 주요 뉴스와 핵심 콘텐츠만을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태전그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는 소비자 지향형 리뉴얼의 1단계만을 진행한 것으로 소비자 니즈와 유통 시장의 트랜드를 수시로 반영해 토탈헬스케어 유통 기업의 다양한 변화를 태전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도록 개편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태전그룹은 변화무쌍한 시장 흐름과 변화에 선제적으로 반응하기 위해 오더스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자리이타의 그룹 철학을 비전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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