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 슬로건으로 2017년 사업계획 발표회 개최

지오영그룹(회장 이희구, 조선혜)은 지난 3일, 4일 여주 마임 비젼빌리지에서 2017년 사업계획 발표회를 개최하고 올해 3조8천억원 달성을 매출 목표로 설정했다.

‘변화와 혁신’을 슬로건으로 영업팀장 이상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이번 발표회에는 수도권의 지오영네트워크와 강원지오영, 대전지오영, 호남지오영, 청십자약품, 경남청십자약품, 케어캠프 등 계열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실적현황 및 분석 발표와 함께 2017년 사업계획을 향한 추진방안 발표가 이어졌다.

또한 외부 초청강의로 한스컨설팅 한근태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이희구 회장은 “지오영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이 큰 만큼 지오영 임직원 모두가 자질과 실력을 키워야 한다”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자신의 미래 모습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조선혜 회장은 “올해 슬로건인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서로 상승작용을 해 빠른 시간 내 매출 5조를 달성하자”며 “각 영업본부에서는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구체적인 목표를 통해 스스로 성공할 수 있도록 견인해줘야 하며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 위기의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지오영 리더들이 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