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는 병∙의원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사랑 ‘MyHome’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의사랑 ‘MyHome’은 병∙의원 내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을 통해 누구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으며 쉽고 간편하게 수정/편집이 가능하다.

인터넷, 스마트폰 등 온라인을 통한 정보 검색 편의성이 증가하면서, 병∙의원을 찾는 환자들도 온라인 검색을 통해 병∙의원 정보를 찾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병∙의원 개원의 들에게도 온라인 정보 게시를 위한 홈페이지 개설이 필수 조건이 되고 있다.

의사랑 'MyHome'은 가격절감 효과뿐 아니라 ▲진료 과목 별 병원 환경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스킨 ▲100% 무료 호스팅 서비스 ▲PC, 태블릿, 모바일까지 적용되는 다양한 테마별 템플릿 기능까지 제공한다. 진료과 특성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테마를 선택 후 상호명,  의료진 소개, 의원정보 등 컨텐츠 변경 작업만 거치면 홈페이지 제작을 쉽게 완료할 수 있다.

한편, 유비케어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에 이어, 국가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보험청구등이 가능한 국가건강검진 통합 솔루션인 건강검진 솔루션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