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노하우 집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메딕스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Huderma)’를 새롭게 선보이고 4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휴더마’는 히알루론산 필러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미용 및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해온 휴메딕스만의 제약·바이오 노하우를 집약해서 만든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휴메딕스는 고순도·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화장품 ‘엘라비에’를 런칭,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등 유통망을 확장하며 국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4일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되는 런칭 방송은 보습과 리프팅 효과를 주는 무파라벤 마스크팩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와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앰플’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휴더마’ 브랜드 홍보를 위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용 마스크팩 3매를 증정해 품질과 효과를 앞세워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 선다는 전략이다.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는 드라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채택했다. 천이 아닌 과육으로 만든 시트로 4세대 마스크팩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밀착력과 수분 지속력을 자랑한다.

마스크팩과 앰플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볼과 눈꼬리, 입꼬리의 트리플 리프팅 효과 및 피부 톤,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등 각 8개 항목에서 효과를 확인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휴더마'는 인체적용시험에서 뛰어난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미용·에스테틱 트렌드를 리드해왔던 경험을 살려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