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HAHAHA 얼라이언스 사업설명회 서울 성료

급변하는 의료시장에서 소비자와 약사, 여러 사업 파트너 모두 연결시켜 혜택을 골고루 나누는 플랫폼이 제시됐다.

오엔케이는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쉐라톤호텔에서 약국중심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HAHAHAH 얼라이언스’의 사업설명회를 성료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HAHAHA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소개 △HAHAHA 얼라이언스 캠페인 영상 상영회 △미디어보드 및 방송 솔루션 시연회 △태전그룹 사장단 토크쇼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이사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미래 약국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미디어매체를 활용한 약국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건강한 불편함’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건강상담에 임하고 소통하는 약국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 다각화, 매체활용, 맟춤형 정보 제공 등 고객관계관리라 불리는 CRM체계 등을 약국에서 체계적으로 활용하는 것 또한 주요 진행사업으로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경기권 약사 약 150여명이 운집해 약국 단독으로는 진행하기 어려운 미디어 플랫폼 구성 및 다양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강오순 대표는 “서울 사업설명회 개최 전부터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아 새로운 미래형 약국을 바라는 약사들의 니즈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서울 사업설명회를 방점으로 HAHAHA 얼라이언스가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우선의 멀티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엔케이는 오는 21일(목) 대전, 28일(목) 목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약사는 오엔케이 HAHAHA 사업설명회 담당 번호(02-2054-88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