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오더와 전문가 상담 프로그램 새롭게 선보여

피에프디가 오픈한 약국전용몰 팜24는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앞세워 고객에 다가가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팜24는 회원 등급별 혜택&서비스 제공이 아닌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의약외품 1.8% 추가할인을 비롯, 약국 처방전보관기간이 지난 처방전을 무료로 수거·폐기해주는 처방전 무료 폐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8000여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팜24사이버아카데미, 하나은행 특별우대 금융서비스, PFD뷰티상품 60%할인 혜택에 더해 특별 쿠폰 지급까지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팜24는 이와 함께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 다이렉트오더와 전문가상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다이렉트 오더는 팜24 상품을 신속하게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팜24 관계자는 “바쁜 약국 환경에 맞춰 필요한 품목만 빨리 주문할 수 있는 주문전용서비스로 상품검색, 장바구니, 주문결제가 하나의 페이지에서 모두 이루어져 주문시간 단축 및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오더 서비스는 의약품에 특화된 검색 방식과 대부분의 기능이 키보드만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검색 상품별 최근 주문이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설치형 프로그램으로 이용 시 속도가 빠르며 ActiveX없이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다.

전문가상담은 약국 경영 중 발생하는 갖가지 고민과 고충들을 법률, 세무, 노무, 경영 전문가들 약국 컨설팅 노하우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며 고민해결을 함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수 상품으로는 개인 유전자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뷰티 유전자검사 서비스인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으로 이너헬스케어,아웃핏뷰티케어 2종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팜24 사이버아카데미를 통해 2시간가량 교육 이수 후 재고부담없이 판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팜24는 매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럭키투데이, 초특가샵, 슈퍼세이브등 다양한 상품을 경제적 가격에 제공한다. 현재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PFD 뷰티상품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