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에이치앤비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새로 오픈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에 성공적으로 입점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증정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한국형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 섹션에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인텐시브 베리어', '에코 로지어' 라인 전 제품과 성인부터 유아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 베리어' 라인 모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모든 제품들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피부 타입이나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니슬'은 라코스메띠끄 명동 롯데 영플라자 입점을 기념해 단독 빙산수 엑티베이팅 워터를 1+1 증정, 대용량 초보습 세럼 기획세트(세럼 20% 할인, 구매 시 토너+크림 미니어쳐 증정), 데일리 올인원 세트(젤크림, 선크림 세트 20% 할인, 마스크팩 1장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특별함을 더했다.

'니슬' 마케팅 관계자는 “니슬은 착한 성분, 절제의 미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보다 넓어진 고객과 접점을 통해 더 많이 소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