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12월까지 전국 50개 주요 병원에서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2018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 시술 일정 관리와 '스컬트라' 정품 확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 참여병원에는 정품 사용 인증패와 안내 배너가 비치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스컬트라'를 시술 받은 환자는 병원에서 '스컬트라' 시술 일정 관리 카드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시술 시마다 '스컬트라' 모양 홀로그램 스티커를 받게 돼 시술 받는 제품이 미국 FDA 승인 및 식약처 허가를 받은 '스컬트라'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한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2회에 걸쳐 '스컬트라' 정품 확인법에 대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컬트라'는 주름 개선 의료기기로 2011년 국내 출시 후 20만 병 가까이 시술됐다.

'스컬트라'는 일시적인 주름 개선 효과가 있으며 2년 후에도 높은 환자 만족도를 유지했다는 임상 연구 결과가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