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한 근육 이완 및 집중력 향상, 심신 안정에 효과적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오엔케이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꼭 채여야 하는 수능 필수 아이템 ‘백화유’를 추천했다.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홍콩 화홍 백화유는 윈터그린오일, 멘톨, 캠퍼, 유랄립투스잎오일, 라벤더오일을 긴장한 근육을 풀어주는데 좋을 뿐 아니라 스트레스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키는 등의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붙이는 파스나 연고, 로션 타입과 달리 끈적이지 않는 오일 제형이기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 습진이나 가려움증 등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오엔케이 마케팅팀 담당자는 “5ml 사이즈의 백화유는 파우치나 필통 등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이기에 휴대하기 매우 용이하다”며 “수능 필수템으로 백화유를 챙겨 시험 한두시간 전에 사용한다면 집중력 향상, 심신 안전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백화유는 홍콩을 비롯해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2초에 1병씩 판매되는 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이며 홍콩에서 100% 제조되는 백화유는 홍콩 Q마크와 ISO9002 등 품질 인증 마크를 획득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매품 ‘훗자이 239’는 오리지널 백화유와 기능은 동일하나 향료가 10% 추가돼 마일드한 향을 지닌 덕분에 젊은 층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백화유 및 훗자이239 사용법은 원하는 부위에 2~3방울을 떨어뜨린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