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25일 국내 난임 치료 전문의료진에게 전세계 난임 관련 최신 학술 정보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Fertility.com'(www.merck-fertility.co.kr)을 3월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난임 치료 의료진을 위한 'Fertility.com'은 난임 관련 전세계 최신 뉴스와 연구 문헌, 치료 개발 현황 등 다양한 난임 관련 자료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공해 국내 난임 의료진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의학 정보 및 치료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난임 치료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머크의 난임 치료 포트폴리오, 임상연구, 관리 등에 대한 심층 분석과 세분화된 난임 치료 분야에 대한 전문가 의견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세계에서 열리는 난임 분야의 각종 행사 및 정기 학회 일정 및 주요 발표 자료에 관한 최신 소식을 제공함으로써 전문화된 교육자료와 최신 간행물, 국제 생식의학 가이드라인 및 모범 사례 등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 또한 머크의 디지털 노하우를 기반으로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욱 높였다. 국내 의료진은 회원가입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다.

이미 머크 바이오파마 독일 본사는 2018년 7월 전세계 난임 의료진을 대상으로 난임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와 전세계 치료 현황을 제공하는 맞춤형 플랫폼인 'Fertility.com'을 런칭한 바 있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고날-에프 펜(폴리트로핀알파, 유전자재조합)를 포함해 난임 시술 과정의 모든 단계를 위한 난임 치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