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은 ‘쓸기담’ 온라인 광고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면서 2040을 타깃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삼성제약은 1982년 우루소데옥시콜린산(UDCA)을 주성분으로 하는 ‘쓸기담’ 출시 후 50mg 연질캡슐로 제품을 리뉴얼했고 액상 제품인 ‘쓸기담액’ 등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쓸기담’ 온라인 광고는  ‘피로 쓸어버려 쓸기담’이라는 콘셉트로 6초 안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짧은 영상과 본편인 ‘쓸어버려 락저씨(날지 못하는 불사조)’로 제작됐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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