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프로펜에 바닐릴부틸에테르 첨가 열감 더해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해 차별화를 둔 ‘뉴 케펜텍 핫’을 새롭게 출시했다.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 플라스타’ 제품과 동일하게 케토프로펜 30mg을 성분으로 하는 붙이는 파스형 관절염 치료제이지만 ‘뉴 케펜텍 핫’은 스포츠 크림과 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 멘톨 등을 첨가제로 함유해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게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뉴 케펜텍 핫'은 빠른 통증 해소를 위해 소염진통작용에 효과적인 케포트로펜 성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지했으며 근육 피로 해소를 위한 열감을 더하기 위해 바닐릴부틸에테르와 멘톨 등을 새로 첨가한 것으로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에 다양성을 높이는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에 적용된 에어플로우(Air-Flow) 제조공법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로 약효 침투 효과는 증가시키면서 땀이나 수분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가 연약한 환자나 예민한 환자인 경우 부착 시 피부 발적(발진) 및 짓무름 발생 등 피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게 한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