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은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국내에 론칭하고, 자연스러운 당당함을 추구하는 잠재 소비자들을 찾아 나선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관련한 여러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소비자 조사에 근거해, 필러 시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일러스트 모델 '쥬인공'을 대표 이미지로 활용하며,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모두 활용해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홈페이지(www.juvederm.co.kr)는 처음 필러 시술을 고려하고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13개의 자주 하는 질문을 포함해 브랜드 캠페인 홈페이지로 개편했으며,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쥬비덤 공식 계정(www.instagram.com/juvederm_kr/)을통해 쥬비덤 브랜드와 필러에 대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쥬비덤Ⓡ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도 소비자용 브로셔를 비치하여 쥬비덤잇캠페인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