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5일(일) 오후 5시 LG서울역빌딩 주식투자설명회, 누구나 참여 가능
국내 최상급 연자 초빙…‘한국의 닥터 둠’ 김영익 교수 특별 강연
황상연 前 종근당홀딩스 대표, 김형호 한국채권투자운용 대표 강의

▲ 메디코파마뉴스는 국내 최대 의사 커뮤니티인 닥플과 공동으로 오는 3월 5일(일) 오후 5시 LG서울역빌딩 만복림에서 '2023년 증시 전망 大家에게 듣는다’ 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메디코파마뉴스=이헌구 기자] 메디코파마뉴스(대표이사 이상진)는 국내 최대 의사 커뮤니티인 닥플(대표이사 김성현)과 공동으로 오는 3월 5일(일) 오후 5시 LG서울역빌딩 만복림(서울 중구 후암로 98번지 LG서울역빌딩 지하 1층, ☎ 02)753-5693)에서 '2023년 증시 전망 대가(大家)에게 듣는다’ 주식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 참가 신청 접수 클릭 ☜

이날 설명회는 ‘한국의 닥터 둠’으로 불리는 김영익 서강대 경제대학원 교수(前 대신경제연구소 대표), 황상연 에임브릿지 대표(前 종근당홀딩스 대표)와 김형호 한국채권투자운용 대표 등 국내 최상급 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올 한해 투자 전략에 대해 특별 강의한다.

김영익 교수는 경제학자의 시각에서 2023년 국·내외 경제 및 증시 전반을 깊이 있게 분석하고 계묘년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황상연 대표는 제약업계와 증권업계를 두루 거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제약바이오 업종의 투자 길라잡이를 집중 강의한다. 김형호 대표는 최근 금리 인상에 따른 채권 투자 열풍이 불고 있는 현상을 집중 조명하고 올바른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당일 강의 후에는 만찬과 함께 소정의 선물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는 닥플 사업운영팀(이정엽 파트장, ☎ 010-3252-4349)에 하면 된다.

☞ 참가 신청 접수 클릭 ☜

 

<연자 프로필>

■ 김영익 서강대 경제대학원 교수

前 하나대투증권 부사장

前 대신경제연구소 대표

■ 황상연 전 미래에셋증권 리서치센터장

前 브레인자산운용 대표

前 종근당홀딩스 대표

■ 김형호 한국채권투자운용 대표

前 아이투신 채권본부장

前 동양투신 채권본부장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