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등 1,500세트 전달

좌측부터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민정 대표,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사진 제공=휴메딕스)
좌측부터 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민정 대표,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사진 제공=휴메딕스)

[메디코파마뉴스=김민지 기자]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최근 한국미혼모가정협회에 엘라비에 코스메틱 화장품, 제로 누디 쿠션 1,500세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소외된 이웃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메딕스가 전달한 ‘엘라비에 코스메틱’ 1500세트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필러와 물광주사의 원료를 생산하는 휴메딕스 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이날 전달된 제로(Zero) 라인의 제품은 불필요함과 스트레스는 배제하고 좋은 성분들로만 채운 비건 화장품이다.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해가 가지 않도록 FSC 인증 패키지, 소이잉크, 분리배출이 간편한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이번 후원이 미혼모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구성원들이 삶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한 투자와 지원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