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탁월한 보습 기능

 한국멘소래담이 일본의 베스트셀링 스킨케어 브랜드인 '하다라보(Hada-Labo)’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일본어로 피부 연구소라는 뜻의 ‘하다라보’는 120년 전통의 멘소래담사와 일본 유명 제약회사인 로토사가 제약업계의 엄격한 GMP기준 아래 공동 개발한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하다라보'는 탁월한 보습 기능의 ‘고쿠쥰’ 과 미백 기능성의 ‘시로쥰’, 각질 케어 기능의 ‘타마고하다’ 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 멘소래담은 이 중 '하다라보'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고쿠쥰' 라인을 먼저 출시하고 점진적으로 하다라보 브랜드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은 수분 보유 능력이 탁월한 수퍼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보습 화장품라인이다. 일반 히알루론산이 1g당 6리터의 수분을 보유할 수 있는 반면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에 함유된 수퍼 히알루론산은 이의 2배에 달하는 수분 보유능력을 발휘해 탁월한 보습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퍼펙트 & 심플’을 브랜드 컨셉으로 삼는 ‘하다라보’는 불필요한 제품 포장 및 성분 사용을 줄이는 대신 품질에 집중해 제품 기능은 물론,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일본을 비롯해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이다. 하다라보 고쿠쥰 라인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고쿠쥰 로션’의 가격은 2만원(170ml)이다.

‘하다라보 고쿠쥰’ 제품은 올리브 영에서 판매되며 31일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코파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